본문 바로가기
금빛 생활보기/금빛의 일상

내 25살에는 생각할수 없던 아이유의 생각

by 금빛 2017. 12. 27.
320x100


참 나이 먹을만큼 먹었고, 경험할 만큼 했고, 배울만큼 배웠다는 생각을 하는 나이인 지금에...

그저 지나치듯 인터넷 검색을...

그저 '이름에게' 의 노래를 들어 볼까 하는 생각에 검색하다 보게된 동영상....


참 내가 그 나이에 뭘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내가 그 나이에 철 없음을...

치열하지 않았음을..

그리고 비겁했음을.


느끼게 한 동영상을 우습게도 아이유의 동영상에서 발견했습니다.


항상 열심히 살았다는 나인데,,,,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았다는 생각을 하는 나인데,,,,


지금 25살 짜리 이지은씨에게 새삼 배웁니다.


그전에는 그저 개념있는 어린 가수라는 생각.....


하지만 나름의 음악의 가치관, 삶의 가치관이 느껴진다는 어린 가수라는 생각을....


하며 응원했던 이 가수의 25살 모습에 왠지 다시금 삶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아는 ....

그래서 아이유를 좋아하는....

그래서 아 '아이유'구나 하는....


하지만 나이 들어 느끼는 한가지는 나는 저 나이에 저렇게 못 살았구나.....


하는 ........................



참 그래서 오늘 아이유 라는 사람이 참 어리지만 반갑고,

이쁘고 고맙고 합니다.......


한 회사를 움직일 수 있는 실력가이지만, 그 권력조차 본인의 감사함이 느껴지는 20대 여자의 모습이 사뭇.....


내가 팬임을 부끄럽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강자의 모습이 느껴지네요....


그 나이에 나는 앨범이 아니라 내 자신을 팔 용기도, 자신도 , 그만큼의 나의 능력도 없다고 생각 했었던 사람으로...


스물 다섯의 이 영상이 너무 이쁘고, 참 부럽네요....


728x90

댓글